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 맷데이먼 제이슨아이삭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그린존
Green Zone, 2010
2010.03.25. 개봉

장르: 액션, 드라마, 스릴러, 전쟁
감독: 폴 그린그래스
러닝타임 114분 프랑스,미국,스페인,영국영화

영화 그린존 배우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맷 데이먼 - 로이 밀러 역
제이슨 아이삭스 - 브릭스 역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그렉 키니어 - 클라크 파운드스톤 역
브렌단 글리슨
에이미 라이언 - 로리데인 역
칼리드 압달라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영화 그린존 줄거리입니다. 2003년, 세계평화라는 명목 하에 시작된 이라크 전쟁. 미 육군 로이 밀러(맷 데이먼) 준위는 이라크 내에 숨겨진 대량살상무기 제거 명령을 받고 바그다드로 급파된다. 정부의 지시에 따라 수색 작업을 펼치지만 밀러 준위는 대량살상무기가 아닌, 세계평화라는 거대한 명분 속에 숨겨진 추악한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퍼즐처럼 얽힌 진실 속에 전쟁은 겉잡을 수 없이 확산되고, 대량살상무기의 존재 여부에 대한 의혹만 커져가는데…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91점
아래에서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 대해 “한 발자국만 더 내딛었더라면!”이라며 아쉬움을표하였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는 결말을 감독한 폴 그린그래스 감독은 목표지점을 잘 선택했고, 정확히 타격했다. [본]시리즈로 쌓인 맷 데이먼의 '고뇌하는 전사' 이미지도 허울뿐인 이라크 전쟁의 실체를 까발리기 손색없다. 이제는 감독의 전매특허쯤으로 여겨지는 흔들리는 카메라의 현장성도 짜릿하다. 이 모든 장점에도 불구하고, [그린존]은 결국 허탈해진다. 영화가 애를 쓰고 밝히려는 전쟁의 이면, "대량살상무기란 없다"는 진실이 공개된 지 오래다. 더 깊은 진실을 향한 한 발자국이 절실히 아쉽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기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이라크전 생중계의 한 복판”이라 말했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흠 잡을 데 없다. 실제 눈 앞에서 벌어지는 전투를 보는 듯한 생생함도 대단하다. 유일한 흠이라면 우리 모두 이미 알고 있기에 이라크전의 실상을 반전처럼 터뜨리기까지 기다리는 것이 다소 맥 빠진다는 점 뿐이다. 폴 그린그래스 감독과 맷 데이먼이 만들었던 본 시리즈처럼 매끈한 구석은 없지만 여기는 이라크에서 싸우는 군인들이 아닌가?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도훈 기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 대해 “그린(그래스) 존!” 이라 말했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아무리 생각해도 개봉이 좀 늦었다. 영화가 말하려는 진실을 이미 우리는 알고있다. 이라크에는 애시당초 대량살상무기따윈 없었다. 그게 영화를 즐기는 데 결격사유가 되는 건 또 아니다. 어쨌거나 [그린존]은 숨막히는 핸드헬드와 광폭한 편집으로 달려가는 또 다른 폴 그린그래스표 액션영화다. '바그다드로 간 제이슨 본'이라고 요약하는 게 제일 좋겠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동진 기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 대해 “현장감! 현장감! 현장감!”이라 며 덧붙였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을 감독한 폴 그린그래스의 영화들은 언제나 관객을 현장에 입회시킨다. 그렇게 초반부터 전장의 혼돈을 미시적으로 직접 체험케 하며 보는 이를 압박하던 [그린 존]은 종국엔 이라크전 발발의 음험한 속내를 거시적으로 꿰뚫어보며 직격탄을 날린다. 카메라로 치러내는 치열한 전투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영화평가 후기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72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596,403명
아래에서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하면서 봤어요.한 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스토리로 시간 순삭됐네요.오랜만에 좋은 액션 영화봤어요.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메시지, 재미 다잡았는데 평점 왜이럼;; 보는내내 눈을뗄수가 없었다. 그리고 맷데이먼 연기는 정말 최고! 밀러 준위라는 인물을 생생하게 그려냄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정말 잘 만들었고 한순간도 눈 뗄수 없을 정도로 몰입감도 좋았습니다. 자국의 이면에 있는 민낯에 대해 객관적인 사실에 입각하여 이런 영화를 만들수 있다는 것이 미국은 역시 선진국이라는 것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맷 데이먼의 연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그냥 총질하는 전쟁영화가 아니다.이 영화를 보면서 정부의 추잡한짓꺼리를 신랄하게까는영화를 만들게 해준다고?이걸 상업화했다고? 이 생각이듬 과 동시에 아니 그게어때서?라는 생각이 동시에 들었다.내 머리가 이상해졌구나 싶었음...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담담하고도 극사실주의적으로 잘만든 영화는 흔치않다. 각본,연출력은 말할 것도 없고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특유의 현장감이 엔딩까지 빈틈없이 꽉 채워졌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미국정부의 추악한 카페트를 들춰내는 영화.대가리가 있다면 1점을 줄래야 줄수없는 영화.알바가 있다면 미국 정보국에서 보냈을 영화.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서 마지막 엔딩 크레딧에 올라가는 석유시설이 이영화의 진정한 결론이죠 최근 IS 사태를 접하고 보니 더 남다른 영화였네요 강추!!!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서 그린존의 이면에는 과도정부는 미국에 아부하는 매국노가 먹는다는거다 결국 김구선생님같은분이 팽당하듯 친일파가 나중에 한자리하는거보면 뒷거래는 없어야한다. 힘의논리 .. 지금 젊은친구들은 잘구분할줄은 알아야한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서 전쟁은 말한다... 윗사람들의 허망과 욕심에서 부터 시작된다는것을... 그리고 거기에 대한 희생자는 아무 죄없는 민간인, 군인 할것없이 모든사람들이라는것을... 그거를 잘 깨우쳐주는 영화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이라크 전쟁에 대해 지식이 있다면 음모에 대한 전개는 예상 가능하지만, 식상한 전쟁영화와 는 달리 놀라울 정도로 사실적이고 긴박감 넘치는 영화. 인물의 심리묘사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본 시리즈 처럼 화려한 액션은 없지만 잘만든영화다.부시의 만행이 궁금하면 화씨911을 보시면 좋을듯하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정말 대단한 영화입니다. 이라크전쟁에 실체를 보여주네요. 만약 이라크장군이 안죽고 CIA 그사람말대로 이라크를 군부가 통치했다면 IS가 없을을지도 모릅니다. IS에 시작은 이라크 수니파라고하네요. 예전영화지만 지금있을일을 다예견했네요. 하지만 현실은 안좋게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에서 만약 벤 어플렉이 주인공 로이 밀러를 연기했다면 맷 데이먼이 주연한 본 씨리즈의 주인공 제이슨 본의 친구(동지)이자, 라이벌로 영원히 자리 매김했을듯...그렇다면 헐리우드의 유명한 절친 친구이자 굿 윌 헌팅 주인공인 두 사람의 우정도 더욱 각별해졌을텐데...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우리가 우리에거 닥친 비극이 아니라고 잊어갈 때 사실성과 현실성, 연출을 통해 보여줬다. 그리고 어쩌면 영화가 지루한게 아니라 우리가 너무 상업접인 영화들의 심한 자극에 익숙해진게 아닐까?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은 '로이 밀러'가 사람들에게 보내는 '추악한 정부에 대한 진실된 메세지' 라고 생각한다. 그린그래스 감독은 정말 용기있는 사람인거 같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