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 버지니아에피라 마티유아말릭 기욤까네 멜라니두티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Le grand bain, Sink or Swim, 2018
2019.07.18. 개봉

장르: 코미디, 드라마
감독: 질 를르슈
러닝타임 122분 프랑스영화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배우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마티유 아말릭 - 베르트랑 역
기욤 까네 - 로랑 역
브누와 뽀엘부르드 - 마퀴스 역
장 위그 잉글라드 - 시몽 역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버지니아 에피라 - 델핀 역
레일라 벡티 - 아만다 역
멜라니 두티 - 클렘 역
마리나 포이스 - 클레어 역
노에이 아바타 - 롤라 역
필리프 카터린느 - 티에리 역
필릭스 모아티 - 존 역
알반 이바노프 - 바질 역
조나단 자카이 - 터보 역
발라신감 타밀첼반 - 아바니쉬 역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입니다. 어쩌다 보니 수영장으로 간 그들, 목표는... 금메달?

2년차 백수 베르트랑, 예민미 폭발 로랑, 파산 직전의 사장님 마퀴스, 히트곡 전무한 로커 시몽. 가정, 직장, 미래 등 각양각색의 걱정을 안고 수영장에 모인 벼랑 끝의 중년 남자들이 인생의 마지막 금메달을 꿈꾸며 마지막 도전을 시작한다.

오합지졸 수중발레 군단은 수영장의 어벤져스로 거듭날 수 있을까? 이젠 정말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80점
아래에서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익숙하고 무난하다”라 평하였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는 결말은 정확히 말하면 수중발레에 뛰어든 중년 남자들이다. 오합지졸 남성들의 수중발레 도전기라는 점에서 <워터보이즈>가 떠오른다. 스포츠를 통해 삶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것은 <쉘 위 댄스>의 그것과 비슷하다. 즉, 주인공들이 우연히/필연적으로 만나 훈련을 통해 반목하고/이해하며, 각자의 고민을 해결하고/넘어서는 익숙한 이야기. 예상한 코스로 달리는 영화지만, 예상만큼의 감동과 재미와 캐릭터 개성은 놓치지 않고 무난하게 배달한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기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해 “물속에서 ‘마음 근육’ 만들기”라 표현했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청년과 노년의 중간 단계. 모두의 통과의례라고 하지만, 막상 ‘내’일로 닥치면 막막하다. 지난 청춘이 아쉽고, 다가올 노년이 피하고 싶고 두려운 이들. 그 우울감을, 열패감을 ‘중년’이라고 일컫는지도 모르다가 어느날 갑자기 남들에게 그렇게 불리워지고, 맞딱드린 사람들.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은 그들에게, 그 지독한 현실을 털어놓을 기회와 장소를 제공한다. 수중발레 하러 가서 명상치료 하는 것 같은 효과다. 무력한 마음에 단단한 근육을 단련해 가는 과정. 질척거리거나 감상에 빠져드는 대신, 막 수영을 하고 물 밖으로 나온 것처럼 꽤 상쾌한 톤의 영화.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중년, 수중발레하기 딱 좋은 나이”라 했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풀 몬티>의 수중발레 버전, <워터 보이즈>의 중년 버전. 가정생활에서나 커리어에서나 무엇 하나 별 볼 일 없던 중년 남자들이 그들과 가장 거리가 멀어 보이는 스포츠에 도전하며 흘리는 땀방울의 가치를 주목한다. 인생에 있어 허우적대며 가라앉고 있던 이들은 물 아래에서도 무언가를 이뤄낼 수 있다는 걸 배운다. 예상 가능한 흐름 가운데 소소한 유머가 귀여운 영화. 꿈이 쪼그라들던 모두의 마음을 다시 활짝 피어나게 만드는, 사랑스럽고 힘찬 발길질.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영화평가 후기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07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06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4,553명
아래에서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일본영화를 토대로 했지만 훨씬 감상적이고 코믹적이었습니다.직접적인 표현들도 좋았고요. 예상보다 훌륭했습니다! 꼭 봐야됩니다. 누구나 박수를 받을만한 가치는 있습니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초중반 스토리가 지루하기도 했지만 계속 끌림이 있는 좋은 영화네요프랑스의 코믹요소 영화들은 호쾌한 웃음보다는 큭큭 키득키득 웃게 하는 정서들을 유발시키는거 같슴니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인생영화였습니다...너무 좋았어요엄마미소 지으면서 봤습니다! 힐링했어여~~추천합니다! 위로가 되는 영화 지금 꼭 필요한 휴식같은 영화였어요!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이 웃음을 준다길래 코미딘줄 알고 봤지만 실제론 모두가 아픔을 극복하는 이야기.... 최근에 본 영화 중 가장 슬픈영화였습니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상당히 좋은 영화입니다!!!! 기대한만큼 실망이 없는 영화네요 휴먼과 코미디 드라마가 진정성있게 잘풀어져있습니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사실 실컷 웃으려고 갔더니 끝에는 찡하게 만들다니ㅠ 웃음도 감동도 시원한 이 더위에 딱 맞는 영화였음!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영화보는 재미가 있네요. 음악부터 연출까지 너무 좋았고 위로가 되는 영화입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되어요. 상영관 내리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어요. 강추!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진짜 재밌고 진짜 웃기고 정말 교훈적이에요ㅜㅜㅎㅎ그런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연습중에 고난을 그렇게 자세하게 풀어내지 못했다는 점과 어떻게 그렇게 실력이 는 건지의 과정 묘사가 별로 안 자세했다는 점인데 그래도 정말 재밌고 좋네요ㅎㅎ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깊은곳에 숨겨놓았던 힘들었던 감정이 이 영화를 보면서 나도 그렇다고 같은 입장이라고 말하면서 나오는것 같았다. 정말로. 10점만점에 10점 . 영화속인물들이 계속 행복하게 살았으면 정말 좋겠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프랑스인들의 삶과 고뇌가 고스란히 공감되는 점에서 현대사회 인간 삶의 근본 문제를 잘 다루었음을 알 수 있다. 루저의 삶 속에 머무르지 않고 통쾌한 승리와 진정한 기쁨의 의미를 추구한 주제가 의미있다. 오늘날 누구나 루저이기 쉽상이기에 위로받는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보고.. 주저 앉은 상황에서 탈출은 결국 나 스스로 할 수 밖에 없다. 주변 사람이, 환경이 계기나 도움이 될 순 있어도 스스로 열정이 삶을 바꾸는것.세상의 눈을 피해 귀가길에서 좋아하는 그들 가슴의 금메달 그들에겐 그 높은 자존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보고.. 울어버리고 말았네. 마치 인물들의 상상 속에 있는 듯 아득하고 판타지 같은 결말이지만 그게 현실의 나를 실제로 위로한다. 연출, 프로덕션디자인도 너무 좋은.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디테일에서 아쉬운 부분들이 있지만 감독이 주려는 메시지가 명확하고 마음에 깊은 울림을 준다 배우들의 연기는 나를 슬프게 하면서도 유쾌함을 주었고 그것은 곧 우리네 인생처럼 느껴졌기에 자연스레 몰입할 수 있었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프랑스 코미디는 본적이 별로 없어서 기대 안했는데 재밌네요ㅋㅋㅋ 특히 음악 연출이 개성넘쳤음. 마지막엔 감동까지. 배우들 연기가 좋아서 인상깊었어요. 일본판 워터보이즈의 중년Ver 같은 느낌도 받았네요. 코치 역할 아만다 덕분에 많이 웃었습니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은 정말 아픔을 치유하는 영화 같아요. 누구나 다 아픔을 갖고 있는데, 한 번 더 희망을 갖고 힘을 내 도전하는 모습이 멋졌다. 모두 힘들어도 한 번 더 용기내어 도전합시다! 어차피 인생은 이판사판! 죽기 전에 꼭 보고 죽어야 할 영화 후반부로 갈수록 팡팡팡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