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트레이닝 데이(2001) 줄거리 결말 / 덴젤워싱턴 에단호크 닥터드레

영화 트레이닝 데이(2001)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트레이닝 데이
Training Day, 2001
2001 .11.02 개봉

장르: 액션, 드라마, 스릴러, 범죄
감독: 안톤 후쿠아
러닝타임 122분 미국영화

영화 트레이닝 데이 배우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덴젤 워싱턴 - 아론조 역
에단 호크 - 제이크 역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스콘 글렌 - 로저 역
톰 베린저 - 스탠 거스키 역
해리스 유린 - 더그 로젤리 역
레이몬드 j. 배리 - 루 제이콥스 역
클리프 커티스 - 스마일리 역
닥터 드레 - 폴 역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입니다. LA 경찰청 13년 경력의 베테랑 마약 수사관, 알론조 해리스 경관. 그는 오랜 세월 거리의 범죄자들과 씨름해온 탓에 어느덧 정의감은 퇴색된 체, 선악의 구분이 모호한 나름의 생존기술을 터득한 인물이다. 그는 자신에게 주어진 권력을 이용, 오히려 불법을 자행하면서 필요악이라는 명분으로 모든 걸 합리화된다. 이러한 알론조 밑에 새로 들어온 신참 제이크 호이트. 인정받는 형사가 되겠다는 야심을 갖고, 마약반에 들어온 제이크의 첫 견습일... 하루동안 알론조를 따라나서지만 그에겐 상상치도 못한 상황이 기다리고 있었다. 대단한 카리스마를 지닌 선배 경관, 알론조에게 경외감을 느끼던 제이크는 그와 함께 할 수록 점차 혼란에 빠진다. 서로의 판이한 가치관으로 인해 두 사람의 갈등은 점차 파국을 향해 치달아가고, 결국 모든것이 알론조가 짜놓은 시나리오대로 진행되고 있었음을 깨닫는 순간, 제이크는 생사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지옥같은 24시간. 맞설 것인가? 굴복할 것인가?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영화평가 후기

영화 트레이닝데이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54점
아래에서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트레이닝데이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나도 델젤워싱턴의 공범이 될뻔했다. 미국영화는 권선징악의 결말이 마음에 든다. 한국영화는 조폭이 무슨 철학자인줄 안다.

영화 트레이닝데이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오스카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덴젤 워싱턴의 빙의모드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영화. 누구나 도화지 위에서 출발하지만 시커멓고 냄새나는 폐지로 변할 수 있는 사회. 이겨내지 못하고 찌든 베테랑과 저항해보려는 루키의 감정 대립이 날카롭다.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데이 줄거리 결말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부패 경찰의 최후.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단조로운 스토리 라인이지만 두 배우의 연기력만으로도 몰입되는 영화. 덴젤의 악역연기를 볼 수 있다.

영화 트레이닝데이 줄거리 결말은 재밌다. 연기도 좋고. 약간 의문이 남는 개연성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 아주 복잡하게 생각하지만 않으면 그리 무리수를 뒀다는 느낌까지는 안든다. 박진감넘치는 전개가 다 커버하고 남는다.

영화 트레이닝데이 줄거리 결말에서 명확하게 대비되는 두 캐릭터를 통해 장르적인 재미는 물론 생각해 볼만한 요소들도 잘 전달한다. 특히 덴젤 워싱턴의 ‘나쁜 경찰’ 연기는 무척 뛰어나다.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을 아무도 없는 텅빈 집 어두운 방 안에서 혼자 보는데 이 영화의 덴젤워싱턴이 카리스마로 스크린을 꽉 잡고 내 눈을 채웠다 뭐지? 에단호크도 좋았다.그에게 끌려가는 연기.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을 보면 초반에 에단호크가 검은차에 타면서 사무실이 어디죠? 라고하자 덴젤형님이 여기가 사무실이야. 그리고 흘러나오는 브금 still dre 지렸다... 덴젤형님 연기 눈빛 말빨 너~무 멋있다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은 부패한 경찰의 실상을 아주 사실적으로 그런 영화. 덴젤워싱턴의 강렬한 카리스마연기, 에단호크의 어늘한듯 냉철한 연기가 돋보인다.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을 보고 생각해보자 현존 인류 최대의 난제에 대해서... 그 난제란 흑인 배우 중 덴젤과 윌(스미스) 중 누가 더 명배우냐는 걸 가려내야 되는거다. 이해가 안 간다고? 그럼 이렇게 해보자 상상게임, 만약에 당신이 오스카 시상자고 앞에 이 영화의 덴젤과 행복을 찾아서의 윌이 서 있다면?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은 10년여 만에 다시 본 영화, 이전 감상과는 다르게 알론조가 너무 기구해 보였다. 그는 원래 그런 인간이었는가, 아니면 어쩌다 저렇게 되어버린걸까? 필름에 답이 나와있듯이 그에게 걸맞은 최후를 맞이하지만 .. 그 솔직함이 너무도 씁쓰름하게 느껴진다.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덴젤워싱턴이라는 배우 와...연기력 정말 끝내준다에단 연기도 기가막힌다..덴젤에묻혔지만...이런영화 요즘엔 없어 아쉽다..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을 연기했던 덴젤형님 나오는 영화중에서 거의 유일하게 악역 근데 그연기가 정말 무서울정도로 집요하고 악랄하며 정교하다 연기장인은 선역이든 악역이든 가리지 않는다는 걸 보여줌 결과는 오스카남우주연상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하나로 다른 명작들이 잊혀짐..나홀로 기립박수.. 에단호크 엔딩씬 with bgm(Rock superstar by cypress hill) 은 온몸의 전율을 ...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은 마약반 신참 형사의 더럽게 힘든 하루.. 모순된 상황들에서 계속되는 딜레마.. 현실에서 정말 자행되고 있을지도 모르는 지독하고 더러운 모습들이 대배우들의 특급 연기대결을 통해 생생히 느껴졌다..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덴젤워싱턴을 몰랐는데.. 이 영화로 처음알게 되었다. 연기를 참 물흐르듯이 잘한다. 에단 호크도 연기를 잘하는지 보면서 실제로 나도 영화속의 아론조 같은 부패경찰이나 갱들에게 당하는 분위기가 느껴졌다.그리고 해씬이랑 엔딩크레딧 음악이 계속 기억에 남는다.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덴젤의 악한 연기는 정말 대단한것 같다.. 선과 악사이의 대결이지만 너무 솔직한 결과였던것 같다.. 끝부분이 약간 아쉬운 영화다.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트레이닝 데이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