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 강동원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선우선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전우치
Jeon Woochi : The Taoist Wizard, 2009
2009.12.23. 개봉

장르: 액션, 코미디, 모험
감독: 최동훈
러닝타임 136분 한국영화

영화 전우치 배우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강동원 - 전우치 역
김윤석 - 화담 역
임수정 - 서인경 역
유해진 - 초랭이 역

  영화 전우치 조연배우
송영창 - 중 역
주진모 - 무당 역
김상호 - 신부 역
선우선 - 정유진
공정환 - 도우미/요괴 역
권태원 - 왕 역

  영화 전우치 특별출연
백윤식 - 천관대사 역 (전우치 스승)
염정아 - 여배우
김효진 - 빨간머리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영화 전우치 줄거리입니다. 500년 전 조선시대. 전설의 피리 '만파식적'이 요괴 손에 넘어가 세상이 시끄럽자, 신선들은 당대 최고의 도인 천관대사(백윤식)와 화담(김윤석)에게 도움을 요청해 요괴를 봉인하고 '만파식적’을 둘로 나눠 두 사람에게 각각 맡긴다. 한편, 천관대사의 망나니 제자 전우치(강동원)가 둔갑술로 임금을 속여 한바탕 소동을 일으키자, 신선들은 화담과 함께 천관대사를 찾아간다. 그러나 천관대사는 누군가에게 살해당하고 피리 반쪽이 사라졌다! 범인으로 몰린 전우치는 자신의 개 초랭이(유해진)와 함께 그림족자에 봉인된다.

요괴 잡는 도사도 어느덧 전설이 된 2009년 서울. 어찌된 일인지 과거 봉인된 요괴들이 하나 둘 다시 나타나 세상을 어지럽힌다. 이제는 신부, 중, 점쟁이로 제각각 은둔생활을 즐기던 신선들은 다시 모여 화담을 찾지만, 500년 전 수행을 이유로 잠적한 그는 생사조차 알 수 없다. 고심 끝에 신선들은 박물관 전시품이 된 그림족자를 찾아 전우치와 초랭이를 불러낸다. 요괴들을 잡아 오면 봉인에서 완전히 풀어주겠다는 제안에 마지 못해 요괴 사냥에 나선 전우치. 그러나 전우치는 요괴사냥은 뒷전인 채 달라진 세상구경에 바쁘고, 한 술 더 떠 과거 첫눈에 반한 여인과 똑같은 얼굴을 한 서인경(임수정)을 만나 사랑놀음까지 시작한다. 전우치 때문에 골치를 앓는 신선들 앞에 때마침 화담이 나타나지만, 화담은 만파식적의 행방을 두고 전우치와 대적하는데…

전대미문의 영웅, 천방지축 악동 도사가 온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15점
아래에서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형석 기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창의적 이야기, 한국형 판타지의 값진 모험”이라 평하였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는 결말은 첫 시도만큼의 성공과 실패가 공존하는 한국형 판타지다. 새로운 이야기를 전래 서사와 민중영웅담에서 구하고자 하는 도전이 값지다. 장르에 능한 '최동훈표' 밀도를 포기하는 대신, 새로운 가능성을 거칠게 밀어붙였다. 캐스팅과 캐릭터가 좋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악동 도사, 현대에서 길을 잃다”라고 말했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에서 도사라는 신선한 캐릭터와 도술 판타지의 "아이템도 훌륭"했고, 막강한 연기력의 '최동훈 사단'이 진을 쳤으니 알록달록 "패도 예쁘"다. [범죄의 재구성]의 김 선생 말마따나 "시추에이션이 좋"았다. 하지만 시추에이션의 매력은 조선을 배경으로 한 전반부에서 거의 소진된다. 도술 판타지와 현대라는 시공간의 마찰 에너지가 떨어지면서, 구멍 뚫린 이야기의 한계가 드러난다. 배우들의 막강한 포스로도 그 공백이 메워지지 않는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을 접한 최광희 기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지루한 새로움, 지지부진한 참신함”이라고 했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언제나 새로운 시도는 낯설고 뜬금없어 보일 위험을 내포한다. 상업영화로서, 영화 전우치도 위험을 비껴가진 못했다. 꽤 참신한 듯한 발상으로 시작됐다가 지지부진한 중반을 거쳐 하품 나오는 후반으로 달린다. 캐릭터와 이야기, 시각적인 요소 모두 괜히 튀고 싶었으나 수습이 안되는 범작 수준에 머물고 말았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세윤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즐거운 스타트, 버거운 라스트”라고 아쉬워했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충분히 신나고 적당히 유쾌한 히어로 무비. 초반 스피드에 비해 후반 스퍼트가 많이 떨어지는 약점을 캐릭터와 배우들의 힘으로 이겨낸다. 신선 3인방을 연기한 세 조연배우가 관객을 즐겁게 만드는 일등공신. 다만, 종종 그 옛날 [자귀모]를 떠올리게 만드는 컴퓨터 그래픽 비주얼은 안습이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영화평가 후기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19점
아래에서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유치할 수도 있는 내용인데 전혀 유치하지 만들지 않았고,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완벽한 우리나라 명품 영화. 강동원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네 배우들 캐스팅도 신의 한수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인생영화! 진심 고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거짓말안하고 20번은넘게 본것같다 티비돌리다 하면 무조건 보는 영화 그런데도 안질리고 그런데도 촌스럽지않음. 나만 이런가 싶었는데 몇번이고 본다는 평점글에 이영화가 진짜로 잘 만들어진 영화인듯 싶다. 영화 전우치 이후로 최동훈 감독 영화는 무조건 본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이 2009년도 작품이라니 믿을 수 없는 고퀄이네요 품격있고 독창적이고 고전미까지 더해져헐리웃 액션물 보다 개인적으로 훨씬 더 좋습니다 한번만 보기엔 아까운 작품이네요 더 늦기 전에 시리즈물로 나오면 좋겠습니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재미있다. 너무 매력적인 한국형 히어로물이다!!! 내용도 흥미롭고 캐락터도 빛난다. 더 늦기전에 속편이 만들어졌음 좋겠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완벽한 서사와 치밀한 구조, 앞선 복선들의 명쾌한 풀이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연기하는 배우들의 능숙함까지. 감독은 정말 이야기를 할 줄 아는 사람이구나 싶었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처럼 이렇게만 만들면 한국형 히어로 홍길동이든 박씨부인이든 누구든 나와도 좋다. 아예 마블처럼 같은 세계관으로 만들어도 본다. 어떻게 기술은 발전하는데 10년 전 영화보다 잘만든 판타지 하나 안나오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10년이 지난 지금 봐도 촌스럽지 않다.. 스토리 너무 탄탄하고 배우들 연기는 말이 필요없다. 솔직히 그전에 몇 번 볼 땐 그냥 그랬는데, 그때 왜 그런 생각을 했는지ㅋㅋ 감독님이 누구지 하고 들어왔는데.. 역시...!! 재밌는 데 이유가 있었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임수정 역할도 좋았고 강동원 얼굴도 좋았다. 임수정이 맡게된 배역이 독립군 비슷한 것 같은데 시카고타자기 생각나서 좋았고 이런 한국적,동양적인 영화 많이나왔으면 좋겠다. 동양판타지의 스타트를 잘끊은것같은데 왜 다음이 읎어

사운드 신경 많이 안쓰는 영화도 많은데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들쭉 날쭉 하지 않고 후더빙인 sfx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 되게 잘 봤습니다.이런 영화 제작해줘서 정말 고맙네요.언제 또 한번 이런 한국 히어로 영화가 나올지...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초등학생 때 티비에서 해줄 때 부터 지금까지 10년동안 적어도 10번은 본 것 같네요. 배우들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유머와 액션까지 다 잡은 영화같아요. 나오는 대사들도 주옥같구요. 가족들이랑 같이 보기에 정말 좋은 영화입니다. 강동원 미모도 짱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2000년대 후반 이후 현재까지 한국영화는 바닥급이라고 생각하고 극장갈때는 마블영화 디즈니 실사영화 여타 평점좋은 미국영화만 보러가는데 그런 제견해로도 이영화는 띵작인것같네요 신과함께보다도 더 좋은 cg와 특히 액션은 한국영화가 맞나? 싶을정도에요.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한국영화 중 유일하게 재탕 삼탕, 탕탕탕해도 잼나는 영화.. 강동원이 유일하게 괜찮게 생각된 영화.. 괜찮은 후속이 기대되는 영화.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이 600만 밖에 안된이유 : 내용이랑 연출이 시대를 너무 앞서감. 지금 개봉하면 천만이다 지금 다시보니까 그때본거보다 더 재밌음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은 볼때마다 새롭네.. 이런영화 또 안나오나ㅠㅠ 거짓말안치고 7~8번은 본듯 1년에한번씩.. 현대와과거를 오가는 연출이나 판타지스러움, 개그코드(보안근무자가 동상후려패는개그코드) 다 좋아 ㅋㅋㅋ 거문고씬도 너무좋고.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을 보고 전우치.. 정말 잘 만든 영화임을 나이 먹은 이제서야 깨닫는다... 배은대덕의 정체가 가장 핵심이 되는 장치인 것 같은데, 기묘하게 단서가 많이 드러나면서 더욱 극적인 재미를 준다. 거울이라는 장치, 피리, 복사꽃...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