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종교 / 메나쉬 리벤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메나쉬
Menashe, 2017
2018.11.15.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조슈아 Z. 웨인스타인
러닝타임 82분 미국영화

영화 메나쉬 배우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영화 메나쉬 줄거리

영화 메나쉬 줄거리입니다. 아내 레아가 세상을 떠나고, ‘메나쉬는 엄격한 유대교 율법에 따라 아들 리벤과 함께 살 수 없어지게 된다. 유대교 전통에 따라 리벤은 여유 있고 안정된 삶을 살고 있는 외삼촌 에이지크와 살게 된 것. 우여곡절 끝에 리벤과 한시적으로 함께 살게 되지만,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워킹 대디가 세상 힘든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서툴고 부족한 싱글 대디 메나쉬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영화 메나쉬 영화평가 후기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5.40
아래에서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에서 처음으로 본 현대 유태인의 삶! 낯설었지만 신선하고 충격적이었다. 현자로만 인식되었던 랍비의 실체를 보았던것만으로 큰 소득이었다.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은 어수룩한 아버지의 진실한 부정이 온갖 율법에 얽매여 좌충우돌 삶의 이야기.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감상후기

여러분은 유대인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아마도 나치에 의해 민족 대학살을 당한 민족이 떠오르실텐데요. 수많은 창작물을 통해 나치, 유대인이라는 소재로 역사적인 참극에 대한 참상을 모든 사람들이 알게 되었을것입니다.

또는 아주 부유한 집단! 어마어마한 돈과 권력을 가진 집단이라는 이미지도 함께 있을것입니다.

메나쉬는 이 두가지의 이미지로만 기억되던 유대인들의 가장 평범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메나쉬는 브루클린의 전통 유태인 공동체에 살고있습니다. 1년 전 아내가 죽고, 아들 리벤은 편부모 가정을 허락하지 않는 유태교 전통이라는 속박 아래 처남에게 맡겨지는 처치입니다. 마트 일도 고되고 매일매일이 매니저에게 갈궈지는 신세. 종교는 메나쉬에게 힘이 되주기는커녕 보수적인 율법으로 그를 옭매이는데요.

영화 메나쉬는 처음부터 종교에 대한 비판적인 메시지를 전합니다. 아들과 함께 살기 위해 억지로 선을 보는가 하는 등 종교와 삶이 충돌해도 율법에 따라야 하는가? 꼭 랍비가 모든 일에 관여를 해야하는가? 이런 메나쉬의 질문에도 종교에 대한 비판이 섞여있을것입니다.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영화 메나쉬에서 메나쉬는 철저하게 혼자입니다. 적극적으로 메나쉬를 도와주는이도 없고 혼자 일과 육아를 같이 해보려 해도 세상이 도와주질 않습니다. 그럼에도 열심히 살아가는 메나쉬. 영화 메나쉬는 위와같이 율법때문에 서로 떨어져 지내다가 잠시간의 시간동안 함께 지내게 된 아버지와 아들을 보여줍니다.

결국 그의 노력에도 리벤은 처남에게 맡겨지게 되며, 뜨거운 성취감이나 해피엔딩이 아니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메나쉬를 보며 이 영화가 말하는 것은 어떤일을 하던 잘되던지 안되던지 최선을 다하라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또한, 그동안 탈무드로만 막연하게 알던 유대인의 삶을 지탱해준 그 전통에 대해서도 간접적이나마 알 수 있었습니다.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메나쉬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